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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/S 신청

하자접수 전 확인사항

입주자가 직접 공사한 발코니 확장 및 인테리어 공사 등에 따른 피해 발생은 당사의 하자보수 책임대상이 아니며, 입주자의 과실에 의한 파손, 분실, 훼손, 오염 등은 하자보수가 제한 될 수 있습니다. 또한, 등기구 램프, 건전지 등 각종 소모품 교체는 입주자가 직접 유상보수 하셔야 합니다.
  • 결로로 인해 벽체 곰팡이가 많이 생겼어요.

    • 결로는 내외부 온도차에 의한 자연적인 현상입니다.
    • 평상시 벽면에 적재 중인 짐은 통풍이 잘되도록 벽에서 떨어뜨려 주십시오. 곰팡이 제거 시에는 곰팡이를 걸레로 닦아내지 마시고, 곰팡이 전용 제거제를 사용하여 제거하시면 됩니다.
    • 화장실 및 창호 실리콘 등에 발생한 곰팡이는 하자 접수가 불가하며, 입주자가 개별 청소를 해야 되는 사항입니다.
    - 온도차에 의한 결로는 큰 문제가 되지는 않지만 방치하여 습한 환경이 지속되면 필연적으로 곰팡이가 발생하게 됩니다. 이를 방지하기 위해서는 지속적인 환기 및 곰팡이 제거로 관리를 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※ 결로에 관한 국토교통부 참고 홍보물

    http://www.molit.go.kr
  • 천정 도배지가 처지고 떨어져 있어요.

    • 천정 도배시 석고보드 이음부에 ‘틈막이 초배’ 작업을 하며, 여름철에 높은 습도로 ‘틈막이 초배’가 처지는 현상이 발생됩니다. 여름철이 지나고 습도가 낮아지면 다시 원상 복구됩니다.
  • 욕실에서 불쾌한 냄새가 올라오고, 나는 거 같아요.

    • 욕실 바닥 배수구 및 세면기의 트랩 내부는 항상 물이 고여 있어 악취를 막아주는 기능을 하고 있습니다. 장기간 외출 시 물이 증발하거나 이물질이 쌓여 물이 고여 있지 못하는 환경이 될 수 있으니, 배수구 청소를 실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빌트인 가전이 작동이 안 돼요.

    • 세대내 분전반(차단기함)의 차단기가 ‘Off’로 되어 있는지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  • 가전제품 전원코드가 콘센트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  • 상기 사항 조치 후 미 작동 시 입주 때 지급해드린 설명서를 참고하시고, 이후에도 미 작동 시 제조사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    (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른 개인 접수 진행사항)
  • A/S 비용 금액을 알고 싶어요.

    • 개별 파손 및 훼손으로 인한 보수는 진행되지 않습니다. 입주자와의 금전거래는 진행되지 않는 사항이며 입주자께서 별도로 진행하셔야 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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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[하자보수 신청내역 열람 및 정정] - 신청 후 지정기간 내 조회 및 취소 가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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